스테이씨(STAYC) 두 번째 싱글 'STAYDOM', 오는 4월 8일 발매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경민경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 멤버 시은과 윤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스테이씨는 30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시은, 윤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전날 공개된 수민, 세은의 콘셉트 포토에 이어 시은, 윤의 콘셉트 포토 역시 소녀다움을 가득 담은 키치한 스타일링과 헬시한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 시켰다.

시은은 밝은 컬러로 염색해 한층 더 화사하고 상큼해진 매력을 발산했다. 윤은 시크하고 도시적인 스타일부터 러블리한 스타일까지 서로 다른 분위기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수민, 세은, 시은, 윤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 가운데, 아이사, 재이의 콘셉트 포토가 마지막으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스테이씨의 새 싱글 ‘STAYDOM’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Star To A Young Culture(스타 투 어 영 컬처)’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다.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은 타이틀곡 ‘ASAP(에이셉)’을 비롯해 ‘SO WHAT(소 왓)’, ‘사랑은 원래 이렇게 아픈 건가요’, ‘SO BAD(소 배드)(TAK REMIX)’까지 총 4개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스테이씨의 두 번째 싱글 ‘STAYDOM’은 오는 4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스테이씨(STAYC) 시은X윤, 새 싱글 ‘STAYDOM’ 콘셉트 포토 공개

스테이씨(STAYC) 두 번째 싱글 'STAYDOM', 오는 4월 8일 발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