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돼지곱창이 젊음이들의 거리 홍대에도 있다. KBS 2TV 생생정보 출연한 팔도돼지곱창은 전통을 재해석한 브랜드로 뉴트로 느낌의 매장 분위기와 돼지곱창을 누구나 먹을 수 있게 만든 브랜드이다. 특히 돼지곱창하면 야채곱창이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 팔도돼지곱창은 곱창짜글이라는 핫한 시그니쳐 메뉴가 있다. 곱창짜글이는 야채곱창과 국물곱창의 중간으로 돼지곱창에 새로운 메뉴이다. 특히 곱창짜글이 특제소스를 사용하여 돼지잡내를 잡아 남녀노소 누구나 돼지곱창을 즐길 수 있는 음식이다. 

곱창짜글이에는 토핑을 올리 수 있는데 우삽겹 토핑은 국물을 부드럽게 하며 고소한 감칠맛을 더해주며, 순대 토핑은 짜글이의 담백한 맛을 부각 시켜준다. SNS에서도 핫한 돼지곱창 맛집으로 데이트하기 좋은 매장분위기와 맛 두 가지를 다 잡은 이색 매장이다.

젊음의 거리 홍대 상수카페거리쪽에 있는 팔도돼지곱창 합정점은 돼지곱창 메니아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나 있는 숨어있는 맛집으로 곱창고수 김기훈 셰프의 곱창철학을 담았다. 곱창짜글이 이외에도 숯불알곱창도 간장, 고추장 두 가지 버전이 있는데 팔도돼지곱창의 특제소스 비법이 담긴 구이도 특별하다. 막창구이는 소금과 양념이 있는데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돼지잡내가 없어 여성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팔도돼지곱창 합정점은 인기유튜버 입짧은햇님이 먹은 맛집으로도 소문나 있다. 발열용기 포장은 배달,포장하는 고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용기에 물만 넣으면 음식이 따뜻해 지는데 배달,포장하는 고객들에게도 맛있는 음식을 선물하기 위한 김기훈 셰프의 고객을 위한 마음을 느낄 수 있다. 김기훈 셰프와 팔도곱창에 대한 정보는 4월2일 오늘 KBS2TV 생생정보 ‘고수의부엌’에 팔도돼지곱창이 방송이 나간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