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어와' 10일 오후 6시 발매

[사진 = TOON STUDIO, 느을 제공]
[사진 = TOON STUDIO, 느을 제공]

[문화뉴스 김가윤 기자] 가수 유승우와 쏠(SOLE)이 부른 다음 웹툰 '바니와 오빠들'의 OST가 발매된다.

다음 웹툰 '바니와 오빠들'과 유승우, 쏠이 참여한 컬래버레이션 음원 '넘어와'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넘어와'는 웹툰 속 주인공 '바니'와 '열'이의 사랑스러운 마음을 담아낸 어쿠스틱 기타 기반의 미디엄 템포곡이다. 유승우의 음색과 쏠(SOLE)의 보컬이 조화를 이뤄 작품의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유승우와 쏠(SOLE)의 화음이 돋보이는 '넘어와'는 '매일 밤 떠오르는 네 웃음에 괜히 혼자 설레임에 잠 못 들고 / 이젠 조금 더 넘어와 매일 밤 꿈속을 걷는듯해 난 / 어떻게 해야 해 설레는 내 맘은 좀처럼 진정이 안 돼' 등 가사로 설렘을 자아낸다. 

한편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 작품으로,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바니와 오빠들'은 다음 웹툰 평점 9.9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시즌2가 연재되고 있다.

앞서 에릭남X에이프릴 나은의 '끌림', 김재환의 '모든 순간에', 오마이걸 승희의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 노을의 '지켜줄게', 솔지의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 임슬옹의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 백아연의 '집에만 있었지'가 발매된 가운데, 유승우와 쏠(SOLE)이 마지막 OST 가창자로 합류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