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래퍼 비모카가 정규 2집 ‘합리화(RATIONALIZATION)’의 라틴풍 서브타이틀 곡인 ‘VVV (Feat. VIVI)’의 뮤직비디오를 유튜브 채널 'VIMOKA비모카'를 통해 공개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VVV (Feat. VIVI)’는 ‘VIMOKA(비모카)는 당신의 VITAMIN이며 당신을 VIP로 만들어주며 VICTORY로 이끌어 준다.’라는 의미가 담겨 있는 노래이다. 

걸그룹 LPG 출신이자 브랜드 바닐라비비(VanillaVV)의 대표 겸 모델인 ‘VIVI(전지원)’가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뮤직비디오에 재미을 더하였다. 

또한 ‘VVV (Feat. VIVI)’ 뮤직비디오에는 맥심 코리아 미스 맥심 콘테스트 참가자로 주목받고 있는 모델 ‘박수민’ 그리고 베테랑 개그팀 졸탄의 리더이자 드라마 푸른 거탑으로 주목받은 개그맨 ‘정진욱’이 특별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동료 아티스트인 달마시안 다리, 남궁허슬, 라마, 다이아몬드트리, 매트루스, 량영 그리고 MU:V 엔터테인먼트 소속 댄서들이 대거 출연하며 보는 재미를 더하였다.

연출은 VIDEOBULLROCK천봉록 감독이 맡았으며, 아고라필리아, 탁트인스튜디오, 라디다리, 바닐라비비 등으로부터 차량, 스튜디오, 옷 협찬을 받아 제작되었다.

힙합 크루 '슈퍼가일(Super Geil)'의 리더이자 래퍼인 'VIMOKA(비모카)'는 정규앨범 ‘합리화(RATIONALIZATION)’의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유튜브를 통해 하나씩 공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