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과 함께 자외선 지수까지 높아지는 여름철, 두피와 모발은 피부만큼이나 강한 햇볕에 직접적으로 노출되어 손상되기 쉽다. 더불어 염색, 탈색, 펌 등의 헤어 시술로도 위협받는 모발 건강 관리를 위해 홈케어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제이앤코슈가 운영하는 펩타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펩티'는 즉각적이고 간편한 손상 모발 케어 제품으로 '닥터펩티 아사이 마룰라 100K 헤어 오일'을 출시했다. 손상된 모발에 깊은 영양감으로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아사이 마룰라 100K 헤어 오일'은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 사랑받고 있는 닥터펩티의 `아미노 100K 프리미엄 샴푸'와 '100K OK 프리미엄 스칼프 앰플’에 이어 출시된 프리미엄 헤어 라인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닥터펩티 아사이 마룰라 100k 헤어 오일'은 라이트웨어 포뮬러(LIGHTWEAR FORMULA)로 영양감은 높이되 끈적임이나 잔여감이 없는 균형 잡힌 사용감이 특징이다. 가볍게 발리며 산뜻하게 흡수되지만 모발 끝까지 보습과 영양을 채워,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고농축 에센스 제품이다.

또한 아사이팜열매오일이 함유되어 풍부한 미네랄로 손상된 모발을 보호하고 건강한 머릿결로 가꾸어주며, 마룰라씨오일을 포함한 6가지 식물성 오일이 건조한 모발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비타민E 성분은 손상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여 큐티클부터 탄탄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건조한 모발, 극손상된 모발, 빗질이 어려운 모발 등 다양한 모발 문제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닥터펩티 아사이 마룰라 100K 헤어 오일‘은 가벼운 텍스처에 풍부한 영양감을 담아 한 올 한 올 빛나는 건강한 머릿결과 함께 은은하게 지속되는 프리미엄 퍼퓸까지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본 신제품은 제이앤코슈의 소비자몰인 ‘브이너지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