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리 사파리 마린 동물원 (사진제공=코리나투어)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발리, 족자카르타, 롬복 등 인도네시아 전 지역 전문 현지여행사 코리나투어(Korina Tour)가 발리 자유여행 액티비티 및 데이투어 상품에 대해 인도네시아 현지가격 대비 최대 50% 수준의 할인가격으로 예약 할 수 있는 파격 할인을 실시한다.

전통적인 인기 신혼여행 관광지로 이미 자리를 잡은 발리는 자주 찾는 여행코스인 만큼 각 관광지나 숙소, 음식 등에 있어서 패키지여행이 아닌 자유여행으로 방문해도 큰 무리가 없는 친숙한 곳으로 유명한데, 이에 코리나투어는 항공권 및 호텔 숙소만 포함된 발리 에어텔 상품으로 떠나는 자유여행 고객들의 경제적인 발리여행 경비 절감을 위해 상품에 따라 최대 반값 할인예약 액티비티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코리나투어에서는 발리여행 필수 준비물 발리 포켓와이파이, 렌트카 및 가이드, 공항픽업 서비스는 물론 꾸따비치에서 즐기는 발리 서핑스쿨, 서핑캠프 상품과 와카세일링, 발리하이크루즈 같은 데이크루즈 렘봉안 호핑투어 및 아융강 래프팅, 골프, 마사지, 맛집, 다이빙 등의 해양스포츠도 미리 개별적으로 예약해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그 중 가장 많이 이용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일일투어 상품들의 할인을 시작했다.

발리의 꽃 멋진 바다에서 즐기는 발리 스쿠버다이빙 상품의 경우 90USD의 정가를 50USD로 할인하며, 세계 50대 골프장 중 하나인 발리 한다라 골프장 18홀 골프코스 또한 165USD에서 최대 70USD까지 할인한다. 발리에서 꼭 즐겨야 하는 마사지의 경우 꾸따, 스미냑, 우붓, 누사두아 지역별로 다양한 발리 스파샵을 대상으로 할인예약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특히, 엠스파의 경우 68USD의 정가에서 50% 할인된 35USD 특가로 이용가능하며, 로즈힐스파, 발리 떼따스파 등 럭셔리 고급스파 또한 할인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발리 최대 워터파크인 워터붐파크, 발리사파리 및 나이트사파리, 데브단쇼, 발리 공항라운지 같은 각종 티켓 등도 할인 적용 중이며, 세계 3대 스노쿨링 포인트에서 즐기는 발리 멘장안 스노쿨링, 발리 캐녀닝 투어, 스냅 촬영 같은 다른 곳에선 찾아보기 힘든 다양한 신규 액티비티를 추가하는 등 발리투어에 있어 필요한 대부분의 데이투어 예약서비스들을 고르게 제공하고 있다.

코리나투어는 발리 현지투어 상품뿐만 아니라 디마레 레스토랑, 망엥킹, 짐바란씨푸드 등 다양한 발리 맛집 할인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짐바란 해변 위 테이블에서 해가 지는 발리의 바다를 바라보며 랍스타와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발리 짐바란씨푸드 상품의 경우 필수 발리 자유여행 코스로 여행일정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맛집이다.

코리나투어 관계자는 "인도네시아 발리여행의 백미인 에어텔 자유여행에서 미리 엄선된 코스를 계획하고 저렴한 가격에 예약까지 완료해 발리, 롬복, 족자카르타 등 인도네시아 여행 당시 홀가분하게 다닐 수 있도록 다양한 자유여행 경비 절감 특가상품을 준비했다"며 "여름 휴가철 여행은 물론 발리 허니문 신혼여행, 5월 황금 징검다리 연휴 발리 가족여행 및 어버이날 효도여행 선물로도 벌써 예약이 늘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인도네시아 발리, 롬복, 족자카르타 지역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여행지 정보, 항공권, 호텔 및 현지투어 예약서비스는 코리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추가로 확인 및 예약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