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니 '뭐, 그냥' 재킷 이미지
몽니 '뭐, 그냥' 재킷 이미지

[문화뉴스 정혜민 기자] 밴드 몽니(보컬 김신의, 베이스 이인경, 기타 공태우, 드럼 정훈태)가 오는 22일 신곡 ‘뭐, 그냥’을 발매한다.  

15일 몽니가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뭐, 그냥’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번 신곡 ‘뭐, 그냥’은 보컬 김신의가 작사/작곡한 곡으로 우리는 녹록지 않은 삶과 자유로울 수 없는 상황 속에 살고 있지만 3분 30초가량의 짧은 시간 동안 잠시나마 자신이 원하는 공간에 여행을 즐겼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몽니는 이번 신곡 ‘뭐, 그냥’에서 채움보단 비움에 중점을 두고 작업했으며 날 서고 혼란한 현시대에 쉼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조금이라도 기분 전환이 될 수 있는 노래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

최근 몽니는 다양한 음악 예능에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보컬 김신의는 MBN 보이스킹 출연 당시 몽니 밴드 멤버들과 함께 무대를 꾸미는 등 각별한 애정과 두터운 팀워크를 자랑한 바 있다. 

한편, 몽니는 오는 7월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FLOWER vol.3 (부제: 뭐 그냥)’을 개최하며 이번 신곡 ‘뭐, 그냥’을 라이브로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