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관련자격증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대전국비자동차정비학원 현대자동차직업전문학교(학교장 유성식)에서 교육과정 참여와 내외부 평가를 통해 취득할 수 있는 과정평가형 자동차정비산업기사 과정을 9월 개강한다.

이번 모집하는 대전자동차정비학원 현대자동차직업전문학교의 자동차정비산업기사 과정평가형 과정은 15세 이상의 취업희망자, 국민취업지원제도 대상자, 교육 후 취업희망자(방통고, 방통대, 사이버 대학졸업예정자) 등으로 전액국비로 교육 참여가 가능하다.

교육비 및 교재비 100% 전액무료로 교육 참여가 가능하며 취득 후에는 자동차정비업소, 부품생산업체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교육참여 시 취득 후 학교 취업시스템을 통해 지원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매월 훈련장학금도 제공된다.

대전자동차정비학원 현대자동차직업전문학교는 자동차정비산업기사 과정평가형 과정을 비롯해 정비, 판금, 도장 등의 국비훈련과정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 석사 이상 학력의 교수진과 현장 친화적인 실무교육을 통해 모든 교육과정이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대전 지역을 비롯해 전국에서 교육에 참여할 수 있다. 먼 거리에 거주하는 교육생들에게는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기숙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성적우수자에게는 채용의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대전자동차정비교육학원 현대자동차직업전문학교는 고용노동부 인증평가 5년인증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되어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