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2년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을 남들보다 일찍 준비하려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된 ‘50만원 장학금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인강드림의 주택관리사·공인중개사 장학금 드림 이벤트는 2022년 시험에서 동차합격만 하면 장학금 50만 원을 현금으로 지급한다. 출석 수, 후기 작성 등 번거로운 조건 없이 동차합격 단일 조건만 충족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수험생들의 부담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12월 31일까지 최신 인강을 제공한다. 인강드림의 강의는 시험 유형과 학습 방법만 오랫동안 연구해온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진행한다. 

공인중개사 장학금 드림 이벤트 참여자에게 정규 과정 교재 16권+2021년 1차 기본서 2권을, 주택관리사 장학금 드림 이벤트 참여자에게 정규 과정 교재 12권과 사전학습용 2021년 1차 기본서 3권을 증정한다. 본 교재들은 기초부터 실전까지의 내용들이 체계적으로 구성됐고, 역대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최신 출제경향이 반영되었다. 이론과 문제풀이들이 유연하게 편집됐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외에도 실전처럼 시험을 치를 수 있는 온라인 모의고사 8회,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수강 가능한 모바일 및 PC 강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강드림은 주택관리사 및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아낌없이 제공하고 있는 무료인강 사이트이다. 이곳의 강의는 시험일정에 맞춘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에 따라 진행되며,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독보적인 노하우도 담겨 있다. 

무료인강 인강드림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 응시생이 더욱 증가함에 따라 경쟁 또한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전략적인 학습 노하우가 담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이벤트에 포함된 강의와 교재를 통해 합격의 꿈을 이루고, 장학금 혜택까지 누릴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