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6개 트랙
'LOCO' 한국어, 영어 버전 동시 수록
'CRAZY IN LOVE' 오는 24일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 발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박재영 기자] ITZY(있지)가 데뷔 첫 정규 앨범인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ITZY 정규 1집 'CRAZY IN LOVE'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앞서 컴백 소식과 함께 타이틀곡 'LOCO'(로꼬)의 작가진이 가요계 히트 작곡팀 별들의전쟁 *(GALACTIKA *)임을 밝혀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바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정규 1집에는 타이틀곡 'LOCO'를 포함해 ‘SWIPE’(스와이프), 'Sooo LUCKY'(쏘 럭키), '#Twenty'(#트웬티), 'B[OO]M-BOXX'(붐박스), 'Gas Me Up'(개스 미 업), 'LOVE is'(러브 이즈), 'Chillin' Chillin''(칠린' 칠린'), 'Mirror'(미러)가 수록됐다. 또 대표곡 '달라달라', 'ICY'(아이씨), 'WANNABE'(워너비), 'Not Shy'(낫 샤이),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 'LOCO'의 인스트루멘탈 버전, 타이틀곡 'LOCO'의 영어 버전까지 총 16트랙이 담겼다. 

제목부터 특별한 존재감을 내뿜는 'LOCO'는 블랙홀처럼 헤어 나올 수 없는 사랑에 빠진 감정을 Z세대만의 스타일로 표현했다. ITZY는 2019년 데뷔곡 '달라달라'와 2020년 'WANNABE'(워너비)를 통해 히트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데 이어 그룹의 매력을 십분 녹인 신곡으로 '2021년 K팝 대표곡' 탄생을 알린다. 또한 첫 정규 앨범에는 타이틀곡 'LOCO'의 영어 버전까지 자리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보를 꽉 채운 화려한 작가진 역시 글로벌 K팝 팬들의 심장을 뛰게 했다. 타이틀곡 작업에 참여한 별들의전쟁 * (GALACTIKA *)을 필두로 태연,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트와이스 등 K팝 유명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춘 심은지, 이어어택(earattack), 조윤경, Ludwig Lindell(루드위그 린델) 등 유수의 작가진이 ITZY의 첫 정규 음반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ITZY는 높은 완성도와 구성을 자랑하는 정규 1집으로 2021년 하반기 가요계를 정조준하고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 27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수록곡 'SWIPE' 뮤직비디오 완편을 공개하는 등 풍성한 컴백 콘텐츠를 마련했다. 

한편 ITZY의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와 타이틀곡 'LOCO'는 오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