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권진아 기자]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배우 지창욱과 함께한 에스콰이어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영화 '조작된도시'를 통해 액션 배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던 그는 이번 화보에서 피트니스 룩을 선보여 액티브한 남성미를 발산했다.

 
 

특히 리복의 감각적인 피트니스 룩과 함께 지창욱의 고급스러운 외모가 어우러져 한층 깊어진 남성미를 뽐냈다. 더불어 격한 운동에도 흔들림 없는 외모와 카리스마로 액션 배우다운 면모를 뽐냈다.

 

지창욱이 착용한 리복의 액티브칠(Activchill)은 격한 운동에도 최상의 컨디션 유지를 도와주는 피트니스 웨어로 리복 만의 스피드윅(SPEEDWICK) 기술을 적용해 운동 중 발생하는 신체 수분을 빠르게 제거하고 건조할 수 있으며 몸의 열을 식혀 에너지 대비 효율성을 높이는데 탁월하다.

 

이번 화보에서 지창욱은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는 액티브칠 민소매 탑과 시원한 컬러 배색의 상의, 유니크한 패턴의 팬츠를 입고 감각적인 피트니스 패션을 연출했다. 

 

한편, 지창욱은 SBS 수목드라마 ‘신사임당’의 후속작인 ‘수상한 파트너’에 노지욱 역으로 캐스팅 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 지창욱은 이번 드라마로 데뷔 후 처음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한다.

zzinn93@mhns.co.kr 자료제공: 리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