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0월호’ 교재가 온라인서점 알라딘 시사·상식 부문 10월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어 '2022 최신판 에듀윌 공기업기출 일반상식' 교재가 3위를 기록했으며 에듀윌 상식 시리즈 교재들이 알라딘 10월 베스트 셀러 상위권을 차지했다.
'에듀윌 시사상식 10월호'는 알기 쉽고 자세한 최신 뉴스 상식 키워드 설명 뿐만 아니라 어려운 단어 하나의 뜻까지 다룬다. 또한 기출 복원 문제와 논술, 취업 정보, 철학, 과학, 예술, 역사 등 취업에 도움되는 다방면의 지식까지 한 권에 담았다.

해당 교재는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10월의 핵심 이슈'를 상세하게 수록했다. 분야별 중요 뉴스 및 상식 키워드를 보기 쉽게 정리하여 수험생의 빠른 암기를 돕는다.

이와 함께 '에듀윌 시사상식 10월호'는 최신시사 문제, 기초상식 문제, 기출복원 문제를 수록하여 수험생이 해당 교재를 통해 상식 실력을 확인해볼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추가적으로 본 교재를 구매한 수험생은 매월 업데이트되는 최신 시사상식 특강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특강은 에듀윌 도서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0월호'는 에듀윌 도서몰 등 온•오프라인 서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