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Aveeno)는 아비노의 오트밀 바이옴 보습을 경험할 수 있는 자연과 과학의 만남 ‘사이언스 가든(Science Garden)’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강남구 신사동 ‘꽁티드툴레아’에서 11월 5일(금)까지 3일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아비노 ‘사이언스 가든’ 팝업 이벤트는 친환경 방식으로 재배한 오트밀에 아비노 피부과학으로 완성한 ‘오트밀 프리바이오틱스’를 담은 아비노 바이옴 케어 제품들의 우수한 제품력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현장은 마치 가을 황금빛 오트밀 밭을 연상시키는 오트밀 정원과 아비노 피부과학 연구실을 옮겨 놓은 듯한 사이언스 존으로 구성돼 독특한 정취를 풍긴다.

‘사이언스 가든’ 팝업 이벤트의 브랜드 존에서는 아비노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테스트 존이 운영된다. 또, 사이언스 존에서는 아비노 대표제품인 스킨 릴리프의 제품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실험 테이블이 운영돼 다양한 방식으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트밀 밭 한가운데 온 듯한 조경의 포토존에서는 자유롭게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이벤트 첫날 아비노는 브랜드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아비노 피부과학의 히스토리와 브랜드 친환경 비전을 소개한 후 ‘근본적인 피부 건강’에 대해 알아보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Q&A 세션을 진행했다. 이 시간을 통해 아비노는 ‘건강한 피부’란 보습과 피부 마이크로바이옴의 밸런스 등이 모두 잘 맞춰진 피부를 의미한다는 것과, 균형잡힌 마이크로바이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벤트 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나의 라이프 밸런스’ 체크리스트를 통해 자신의 라이프 밸런스 상태를 확인해 보고, 보다 균형잡힌 건강한 라이프 제안을 위해 개별 매칭된 셀프 리추얼 카드와 아비노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사전예약을 하고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신제품 핸드크림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사전예약 방법은 네이버에서 ‘아비노 네이버예약’을 검색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설정해 신청하면 된다. 

증정 제품은 아비노 대표 제품이자 스테디셀러인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과 새롭게 출시된 ‘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 핸드크림 &에너자이징 핸드크림’ 총 3종이다. 

한편, 아비노는 재생 플라스틱을 사용해 제작한 PCR 30% 패키지를 이번 신제품 핸드크림 패키지에 적용함으로써 화장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려는 지속가능성 노력의 시작을 알렸다. 

아비노는 2025년까지 95% 자연분해 될 수 있는 패키지와 100% 재활용 가능한 패키지 적용을 목표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