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오리지널 숏필름 프로젝트 '언프레임드'
12월 8일 왓챠 단독 공개!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ㅠ왓챠 오리지널 숏필름 프로젝트 <언프레임드>가 12월 8일 왓챠에서 단독으로 공개되는 가운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왓챠 제공
사진=왓챠 제공

<언프레임드>는 프레임에서 벗어나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는 네 명의 아티스트(박정민, 손석구, 최희서, 이제훈)가 마음속 깊숙이 품고 있던 이야기를 직접 쓰고 연출한 숏필름 프로젝트로, <반장선거>, <재방송>, <반디>, <블루 해피니스>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네 편의 영화를 한 데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연기에서 연출로 영역을 확장한 네 명의 아티스트 박정민, 손석구, 최희서, 이제훈의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이 담겨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네 감독은 각자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소회를 밝히며 영화란 수많은 사람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작업이고, 그렇기 때문에 <언프레임드>에 참여했던 경험이 더욱 값진 일이었다고 전했다.

특히 네 감독은 참여한 배우, 스태프들과 함께 누구보다도 치열한 순간을 함께했다고 밝히며 그 노력과 땀방울이 고스란히 담길 영화를 “경이로웠다”라고 말해 공개될 네 편의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왓챠 오리지널 숏필름 프로젝트 <언프레임드>는 오는 12월 8일, 왓챠에서 단독으로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