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채윤, 이덕연 놓친 뒤 “표현 못 했었나 봐” 아쉬움 가득
‘현실 동거’ 새로운 시작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MBN ‘돌싱글즈2’가 윤남기X이다은, 이덕연X유소민, 이창수X김은영 등 총 3커플을 탄생시키며, 본격 ‘동거 생활’의 시작을 알려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사진=MBN ‘돌싱글즈2’ 
사진=MBN ‘돌싱글즈2’ 

21일 방송된 ‘돌싱글즈2’ 6회는 평균 4.9%(이하 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2부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 한번 경신했다. 

기존 자체 최고 기록인 4.5%를 훌쩍 뛰어넘는 수치로, 4주 연속 종합편성채널 동시간대 1위를 수성했다. 

최종 선택에서는 돌싱남들이 케이블카에 먼저 탑승해 돌싱녀들에게 향했다. ‘싱글 대디’라는 현실적인 상황으로 인해 케이블카 안에서 눈물을 펑펑 쏟은 이창수는 자녀가 없는 김은영이 망설임 없이 탑승하자 환하게 웃었다. 열 살이라는 나이 차와 자녀 문제로 부모님의 반대를 예상하며 잠시 고민하기도 했지만, 결국 이창수는 김은영을 번쩍 안고 하차해 “쌈싸라 커플!”이라는 4MC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어 윤남기는 자신의 케이블카에 탑승한 싱글맘 이다은에게 “조건을 따지지 않고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예전의 나로 돌아가게 해줘 고맙다”고 고백했다. 이에 MC 이혜영은 “지금의 남편이 결혼 전 내게 해준 말”이라며 뜨거운 눈물을 쏟았다. 두 사람은 손깍지를 낀 채 케이블카에서 수줍게 하차해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다”는 반응을 자아냈다.

아무도 탑승하지 않아 안타까움을 자아낸 김계성의 케이블카에 이어, 마지막으로 이덕연의 케이블카에는 유소민과 김채윤이 올라탔다. 그간 이덕연과 계속 엇갈리며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김채윤은 “난 처음부터 계속 너라고 했다”며 진심을 담은 고백을 건넸다. 이덕연은 “그동안 나를 너무 편하게 대해서 몰랐다. 표현을 좀 더 해줬다면”이라며 복잡한 표정을 드러냈다. 

그는 고민 끝에 유소민의 손을 잡고 하차했다. 마지막으로 용기를 냈던 김채윤은 “제가 표현을 너무 안 했던 것 같다”는 아쉬움을 안고 떠났다.

화제성 폭발 연애 예능 MBN ‘돌싱글즈2’ 7회는 28일(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