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변성재 기자] '국군장병 위문단과 김정아우리옷의 콜라보 패션쇼' 

내달 5일, 경기도 과천시 소비자저널 협동조합내 전우와함께 스튜디오에서 '2021 김정아우리옷 송년 패션쇼'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김정아우리옷과 '시니어모델 복합문화센터' YK 컴퍼니& 스튜디오와 더파인더, 아미코젠퍼시픽팩토리얼팀, '건강 컨설턴트' 이진영의 팩토리얼샵 등이 함께한다.

이날 김정아 김정아우리옷 한복 대표와 시니어모델이자, 무대연출감독 양근희 YK 컴퍼니& 스튜디오 대표 등 국내 패션쇼와 드레스, 한복쇼에서 활동하는 탑 시니어모델 50인이 함께할 예정이다.

김정아 김정아우리옷 대표는 19세에 한복 분야에 입문, 전통한복 1세대 최고 권위자로 불렸던 이리자 선생의 수제자다. 특히 1986년 아시아게임 축하 패션쇼와 88년 올림픽 축하 패션쇼 등에 참가하며 유명세를 떨쳤다.

지난 10월, 김정아우리옷은 제주마을문화진흥원이 주최하는 서귀포문화재야행 '신들의 정원'에서 수 십명의 제주도 신들의 의상을 제작해 대중에게 눈길을 끌었고, 국내 다양한 한복 패션쇼를 개최하며 입지를 다졌다.

김정아 김정아우리옷 대표는 문화뉴스와 인터뷰에 "전국이 함께하는 국군장병 위문단과 우리 김정아우리옷은 '2021 김정아우리옷 송년 패션쇼'를 개최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5일, 모델과 국군장병 여러분들이 하나돼 만남의 장을 연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양근희 무대연출 감독은 "이번에 참가하는 시니어모델들은 국군장병 위문 봉사단 위촉 증서와 함께 김정아우리옷 한복 영상 및 사진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예정이다. 한복에 자신 있는 시니어모델들의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밝혔다.

함께 자리한 YK 컴퍼니& 스튜디오 관계자는 "김정아우리옷과 함께 다가오는 2021년 획기적인 행사로 대중 여러분들을 찾아갈 예정이며, 많은 성원과 응원, 그리고 관심 부탁드린다"고 인터뷰를 마쳤다. 

한편, '2021 김정아우리옷 송년 패션쇼'는 코로나로 인해 소수 인원과 온택트(온라인 언택트) 영상으로 국군장병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