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맞춤정장 전문점 HK테일러에서 어느 시즌에나 멋지게 라는 슬로건으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여름 이벤트에는 정장 구매 시 추가 정장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행사를 제공하고 또한 한 벌의 정장뿐만 아니라 셔츠나 바지를 주로 입는 남성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정장과 구두, 셔츠, 벨트, 타이까지 한 번에 코디를 완성할 수 있는 맞춤정장 풀 패키지도 진행된다. 또한 여름 시즌 대비하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준비한 HK테일러의 자체 SS 시즌 번치북은 여름 비즈니스 정장을 찾는 남성들에게 희소식일 될 전망이다.

 

한편 가을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맞춤예복 풀 패키지도 진행되고 있다. 정장과 셔츠, 일상복으로 전환되는 리폼방식, 구두, 벨트, 커플 턱시도 대여까지 포함된 특별한 예복 패키지이다. 풀 패키지 진행시 무료 악세사리를 대여 받을 수 있다.

HK테일러의 여름 이벤트 중 주목할만한 이벤트는 추가 정장 맞춤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두벌 이벤트이다. 제일모직 외 수입원단 까노니코, 보니노, 아리스톤 원단과 HK테일러 자체 제작 원단이 이벤트에 포함되어 있다. 원단에 따라 가격대가 준비되어 있어 예산에 맞춰 진행할 수 있다.

"HK테일러는 업계에서 드물게 직영 제작소를 운영하며 전제품 자체 생산하는 브랜드이다"며 "맞춤정장의 제대로 된 서비스를 HK테일러의 여름 이벤트를 통해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과 청담점을 포함하여 전국 23개 지점에서 운영 중이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