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고아성, 손현주, 박용우 등 연기 대결 보는 재미 쏠쏠

드라마 '트레이서' 예고편 캡쳐/사진=웨이브 제공
드라마 '트레이서' 예고편 캡쳐/사진=웨이브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국내 최대 OTT 웨이브(wavve)의 새로운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극본: 김현정 | 연출: 이승영 | 제작: 웨스트월드스토리)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트레이서>는 누군가에겐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국세청,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극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탁 트인 도심을 배경으로 서 있는 임시완, 고아성, 손현주, 박용우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이목을 모은다. 각기 다른 포즈와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이들의 모습은 4인 4색 개성으로 펼쳐 나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탈탈 털거나 박살내거나”라는 강렬한 카피가 어우러지며 전형성에서 벗어난 새로운 전문직 캐릭터를 통해 속 시원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여기에 세대를 아우르는 연기파 배우들의 조합은 남다른 내공으로 완성해낼 탄탄한 시너지를 기대케 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예고편조차도 마지막까지 통쾌함을 선사한<트레이서>는 올겨울 신선한 재미와 전에 없던 케미로 시청자들을 완벽히 매료시킬 것이다.

국세청 배경의 신선한 소재와 통쾌한 스토리, 임시완, 고아성, 손현주, 박용우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트레이서>는 올겨울 웨이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