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4일) 18시 발표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걸 그룹 픽시가 번전 매력 담은 신곡 '불러불러(Call Me)' 오늘(14일) 발매한다.

신곡 '불러불러(Call Me)'는 올해 진행되었던 온라인 팬미팅에서 일본어 버전으로만 공개했던 이벤트 음원을 정식으로 듣고 싶은 윈시의 뜨거운 요청에 따라 정식으로 발표하는 곡이다.

픽시의 메인 프로듀서 'Kevin D'와 'D_answer'의 Glow(D_answer), Dr.j(D_answer), LUZY(D_answer) 프로듀서 군단이 멤버 각자의 색과 개성이 잘 나타날 수 있게 많은 고민 끝에 탄생시킨 특별한 윈터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따뜻하면서도 통통 튀는 힙합 댄스 장르의 멜로디와 멤버들의 음색을 아름답게 녹여내 픽시가 그동안 선보인 적 없는 상큼발랄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발매 전부터 기대감이 큰 상황이다.

유난히 외롭고 추운 올겨울,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해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다크돌'이란 픽시를 대표하는 수식어 아래 픽시가 선보였던 유니크한 콘셉트와는 상반된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픽시의 신곡 '불러불러(Call Me)'는 오늘(14일) 18시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