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박하
신예 아티스트 박하 ‘NO:NAME’ MV/사진=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신예 아티스트 박하 ‘NO:NAME’ MV/사진=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지난 1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하의 데뷔 EP앨범 ‘NO:NAME’이 공개됐다. 

BaKha(박하)의 ‘NO:NAME’은 불완전한 자아를 상징하는 ‘NO’에서 완전한 자아인 ‘NAME’으로 거듭나고자 스스로 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려낸 앨범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총 4곡이 수록된 EP 앨범인 ‘NO:NAME’은 BaKha(박하)의 데뷔작인 만큼 들려주고 싶은 음악이 무궁무진하다는 아티스트의 포부를 담아낸 앨범이다.

특히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Paint(페인트)’의 뮤직비디오는 거칠지만 세련된 색감과 화려한 영상미로 시선을 끌며, BaKha(박하)만의 음악적 색깔이 담겨 음악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데뷔 EP앨범 ‘NO:NAME’으로 찾아온 BaKha(박하)는 JTBC 프로그램 ‘히든싱어 6’ 비 편에 출연, 결승까지 진출하며 실력을 입증해 대중에게 이름을 각인시킨 바 있다. 싱어송라이터 BaKha(박하)는 이번 앨범 ‘NO:NAME’을 통해서 주 장르인 HIPHOP과 R&B 장르의 곡들로 신인답지 않은 음악성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BaKha(박하)가 앨범을 발매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도 활발히 소통하여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는 레이블로, 웰메이드 앨범 제작 및 다양한 규모의 공연을 통해 영향력을 더욱 펼칠 예정이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Tag
#박하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