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를 보신 분께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드린다"

가수 성시경/사진=에스케이재원 제공
가수 성시경/사진=에스케이재원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연예인들의 층간소음으로 피해를 입은 이웃들의 호소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올라왔다. 

가수 성시경은 층간 소음 논란과 관련해 19일 직접 사과했다.

성시경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피해) 이웃분께 직접 가서 죄송하다고 사과드렸다. 다행히도 잘 들어주셔서 더욱더 주의를 기울이기로 약속드렸다"고 밝혔다.

그는 층간 소음과 관련해 "고생해주는 밴드 멤버들(과) 식당에 가려다 코로나도 있고 집에서 저녁을 만들어 대접했는데 다들 음악 듣자고 늦은 시간 1층 TV로 유튜브 음악을 들은 게 실수였다"고 해명했다.

성시경은 "앞으로 더욱더 조심할 것"이라며 "의자 끄는 소리 안 나게 소음 방지 패드도 달고, 평생 처음 슬리퍼도 신고, 거의 앞꿈치로만 걷고, 생활도 거의 2층에서만 하려 하고 노력한다"고 말했다.

그는 "함께 쓰는 공동 주택이니 이웃을 생각하며 서로 배려하고 당연히 더욱 조심해야 된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진짜 더 신경 쓰고 조심하겠다. 이웃분께 제일 죄송하고 팬분들께도 미안하다"고 강조했다.

전날에는 배우 김경남 측도 층간소음 논란에 사과했다.

김경남 소속사 제이알이엔티는 "앞으로 이런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더 주의하겠다. 피해를 보신 분께도, 놀라셨을 분들께도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해 이사 온 유명 연예인이 매일 늦게까지 친구를 불러와 층간소음을 유발한다는 글이 올라왔다. 이 연예인이 지난해 오피스텔로 이사했고 MBC TV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점 등으로 미뤄 층간소음 가해자가 김경남이라는 추정이 나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