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변성재 기자] "2022년 더욱더 성장한 글로벌케이모델협회 기대해줘"

23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복합문화공간' 카스텔로716서 "2021 GKMA(글로벌케이모델협회) 어워즈 연말 시상식"이 열렸다.

이번 시상식은 글로벌케이모델협회가 주관, 식스앤식스티플러스와 더파인더가 주최했으며, 더퀸오브코리아 인터네셔널, YK 컴퍼니& 스튜디오, 스킨에이지, SKINAZ, 에이원씨에프 등이 함께했다.

이날 글로벌케이모델협회 고문이자, 배우 정한용과 이영지 협회장, 조혜경 이사, 모델 김정빈, 장동일 카스텔로716 대표, 마음 더퀸오브코리아 대표, 2018 위너 박소정, 2019 위너 변수민, YK컴퍼니& 스튜디오 양근희 대표가 참석했다.

주관사 글로벌케이모델협회는 키즈부터 시니어까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글로벌 시장에 모델 지위와 향상을 목표로, 패션 산업 발전과 더불어 전세계 탑 모델들과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영역을 제시하고 있다.

최근 글로벌케이모델협회는 '미스& 미시즈 선발대회' 더퀸오브코리아 인터네셔널과 협력으로 다가오는 2022년 해외 미인 선발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여성 모델 발굴에 앞장서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경기도 양평 모델 복합문화공간' YK컴퍼니& 스튜디오의 양근희 대표와 함께 MOU를 체결, 시니어와 더불어 키즈와 미시즈, 미스 등 패션쇼 및 이벤트로 대중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현장에 국내 패션 및 드레스, 한복쇼에서 활동하는 이진, 장혜수, 조미경, 이예림, 최병호, 김미애, 김단비, 김지원, 안명숙, 박연숙, 박소희, 김건재 등 글로벌케이모델협회 소속 시니어모델 40인이 함께했다.

어워즈 연말 시상식에 앞서 무대연출가 조혜경 이사의 글로벌케이모델협회 연말 패션쇼를 시작으로 카스텔로716 대표이자 바리톤 장동일의 스페셜 오페라 무대가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글로벌케이모델협회 어워즈 연말 시상식의 공로상에 시니어모델 강희중, 박정이를 시작으로 베스트워킹상 장혜수, 식스모델상에 김미애, 김단비, 이진, 박연숙, 박소희, 포토제닉상에 김용선이 수상했다.

문화뉴스와 인터뷰에 이영지 글로벌케이모델협회장은 "다사다난한 2021년이 지나고 있다. 코로나 펜데믹에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가 몸살을 앓았다. 물론 국내 패션업계도 큰 타격을 맞아 힘든 시간의 연속이었다.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돼 다가오는 2022년 패션무대서 활동하는 글로벌케이모델협회 모델 여러분들의 모습을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함께 자리한 시니어모델 이진은 "참 많은 것을 얻는 한해가 됐다. 글로벌케이모델협회가 주관한 패션쇼를 통해 더욱 더 성장한 시니어모델 이진이 될 수 있었다. 이 자리를 빌려 함께해준 이영지 협회장님과 글로벌케이모델협회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21 GKMA 어워즈 연말 시상식'는 참가자 및 관계자 전원 발열체크와 마스크착용, 손소독제, 사회적거리두기 등 코로나 정부지침방역에 대해 철저히 준수해 진행됐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