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도서가 개정과 동시에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이를 기념하여 도서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기출강의와 문화재 ‘끝장노트’를 무료로 증정하기로 했다.

먼저 기출강의는 최신 기출문제가 반복 출제된다는 시험 특성에 맞춰 촬영한 31~34회 기출문제 풀이 강의다. 이를 통해 독학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활용도를 높였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와 더불어, '문화재 끝장노트'는 불상, 탑, 회화 등 수험생들이 헷갈리기 쉬운 문화재 문제를 한 권으로 정리한 것이다. 이 노트는 빈출되는 문화재 문제를 최종 정리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제작됐다.

최신 기출강의와 '문화재 끝장노트'는 온라인 서점에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관련 도서를 1권 이상 구매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개정 직후인 지난 4월 23일부터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관련 분야 일별 판매량 1위를 지속적으로 차지할 수 있도록 성원해 준 수험생 여러분에게 감사 드린다"며 "이번 이벤트는 고급, 중급 수험생 모두에게 해당된다. 수험생들이 좀 더 수월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제작한 강의와 부가 교재이니 유용하게 활용하시어 꼭 합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5회는 5월 27일(토)에 실시될 예정이며, 원서접수는 5월 10일(수) 오후 6시까지다. 합격자발표는 6월 13일(화)에 진행될 예정이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