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과 새해를 맞아 관객에게 최고의 선물
지난 콘서트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

오걸작 싱글 앨범 커버 사진 / 사진=오걸작 제공
오걸작 싱글 앨범 커버 사진 / 사진=오걸작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지난 10월 성황리에 막을 내린 (재)국립정동극장의 콘서트 시리즈 ‘오걸작-오선지 걸아가는 작곡가’의 주인공 이성준, 민찬홍 작곡가가 싱글 앨범으로 콘서트 발표곡을 31일, 12시에 발매된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이성준 작곡가의 뮤지컬 ‘벤허’ 기도 합주곡(feat. 정민영)과 민찬홍 작곡가의 너의 그림자(feat. 나하나), 너의 그림자(Piano Solo ver) 총 3곡이 수록된다. 

앨범 수록곡은 지난 10월 성황리 폐막된 오걸작 콘서트에서 사랑받은 곡들로 구성된다. 이성준 작곡가의 수록곡 ‘뮤지컬 벤허 기도 협주곡’은 국내 유수의 콩쿨에서 다수 입상한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 수석 단원 정민영 첼리스트와 이성준 작곡가의 피아노 연주로 완성된다.

또한 민찬홍 작곡가의 수록곡 ‘너의 그림자’는 나하나 배우 보컬 버전과 피아노 솔로 버전의 두 가지 트랙의 곡이 공개된다.

‘너의 그림자’는 그가 자신의 뮤지컬 음악 인생을 돌이켜보며 작곡한 곡이다. 음악에 대한 순수한 사랑, 열정, 첫 마음을 오롯이 표현했다. 가사는 뮤지컬 <잃어버린 얼굴 1895>, <광화문 연가>를 연출한 국내 최고의 연출가 이지나에 의해 탄생했다. 

이성준 작곡가는 한국 창작뮤지컬의 새로운 흥행 신화를 쓴 ‘프랑켄슈타인’, ‘벤허’의 작곡, 음악감독을 맡으며 한국 창작 뮤지컬 음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민찬홍 작곡가 또한 뮤지컬 ‘빨래’, ‘잃어버린 얼굴 1895’, ‘랭보’의 음악을 작곡한 창작 뮤지컬 스테디셀러 혁신을 일으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