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김원희X홍현희, ‘신랑수업’ 4인방 위한 ‘프로 참견러’ 활약 예고!
 19일(수) 밤 9시 20분 첫 방송

사진=채널A ‘신랑수업’ 제공
사진=채널A ‘신랑수업’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이승철X김찬우X김준수X영탁이 뭉친 채널A 신규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신랑수업’은 대한민국 ‘워너비 신랑감’인 출연진들이 이 시대가 요구하는 ‘신랑수업’을 받으며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리얼 관찰 예능으로 오는 19일(수)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36년 차 국민가수’ 이승철, ‘반백살 피터팬’ 김찬우, ‘한류 대통령’ 김준수, ‘국민 예비사위’ 영탁이 캐스팅돼 뜨거운 화제를 모았으며, 이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스튜디오 MC로는 김원희-홍현희가 출격한다.

제작진이 공개한 이번 공식 포스터에는 ‘신랑수업 4인방’의 얼굴 대신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표현된 ‘신랑’이 등장한다. 이 ‘신랑’ 캐릭터는 빨간 보타이에 턱시도를 입고 귀여운 손가락 하트를 날리며 여심을 유혹하는 듯하다. 이렇게 완벽한 ‘산랑’에게 부족한 게 뭐가 있을지, 이 ‘신랑’이 받을 수업의 내용이 무엇일지에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워너비 신랑감들이 뭉친 만큼 본 방송 전부터 기대와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된 지 반나절 만에 ‘하트’와 ‘좋아요’가 2천개 넘게 달렸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오는 19일(수)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