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2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 '홍자옵서예'서 라이브 방송 진행

가수 홍자/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가수 홍자/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가수 홍자가 데뷔 10주년을 팬들과 함께 맞이한다.

홍자는 오늘(12일) 오후 8시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홍자옵서예'를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2012년 1월 12일 '왜 말을 못해, 울보야'로 정식 데뷔한 홍자는 이날 데뷔 10주년을 맞는다. 이에 특별한 날 팬들에게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라이브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홍자는 지난 10년 간 '그대여', '살아 생전에', '어떻게 살아', '백야', '눈물의 술잔' 등을 발매하며 짙은 감수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독보적인 색깔의 트로트 가수다.

특히 2019년에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푹 우려낸 듯한 '곰탕 보이스'라는 애칭을 얻고 최종 3위 미(美)를 차지했다. 이후 음악은 물론, 각종 방송 및 공연으로도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1월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홍자는 같은 해 4월 두 번째 EP '술잔'을 발매하고 다양한 삶의 모습을 담아낸 트로트 곡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정화한다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공식 유튜브 '홍자옵서예' 채널에 라이브 클립 영상부터 사회공헌활동, 캠핑, 요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공개하며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