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준의 디지털화보/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배우 이정준의 디지털화보/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지난 5일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일진에게 반했을 때’ 출연진의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이정준은 주현영과의 커플화보로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주현영과 얼굴을 맞대고 눈이 휘어지게 미소짓는 그의 모습이 사랑에 빠진 소년의 모습 같아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이어 지난 11일에는 화보 촬영 당시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설렘을 배가시킨다. 뿐만 아니라 화보 인터뷰 영상을 통해 이정준의 반전 매력이 폭발했다.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일진에게 반했을 때’ 케미맛.ZIP 영상에서 이정준은 댄스부터 연기까지 시키는 것은 다 해내며 팬심을 저격했다. 헤이마마 댄스를 춰달라는 부탁에 동공지진을 일으키더니 이내 순둥순둥한 눈웃음과 함께 숨은 댄스실력(?)을 뽐내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명대사를 연기할 때는 확 달라진 눈빛으로 순식간에 ‘최승현’으로 변신, 연기력을 뽐내 몰입도를 선사했다.

한편, 이정준은 현재 방영중인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서 야구 훈련에 집중하기 위해 연애세포를 최대한 억누르는 ‘철벽남’ 최승현으로 변신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콬TV' 에서 공개된다. 해외에는 ABEMA TV, VIKI에서 동시 방영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