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人 3色 매력 발산 토크부터 안방1열 라이브까지
앙코르 공연 1월 29일 ~ 3월 13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시의 데이트’) 배우 이지훈, 장은아, 케이/사진=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시의 데이트’) 배우 이지훈, 장은아, 케이/사진=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오늘(18일) 오후 3시 MBC FM4U에서 방송되는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시의 데이트’)에 한국 초대형 블록버스터 뮤지컬 ‘엑스칼리버’ 출연 배우 이지훈, 장은아, 케이가 출연해 각각 맡은 캐릭터에 관한 토크를 풀어낸 것을 예고했다.

이지훈이 맡은 ‘랜슬럿’은 뛰어난 기량을 가진 기사이자, 아더와 가장 가까운 친구이며, 장은아가 맡은 ‘모르가나’는 아더의 이복누이로 아더에게 빼앗긴 후계자 자리를 찬탈하려는 흑마법사이다. 

마지막으로 ‘엑스칼리버’ 뉴 캐스트 케이가 맡은 ‘기네비어’는 뛰어난 활솜씨를 가진 여성들의 리더이자 용감하고 총명한 전사로, 이날 방송에서 셋은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완벽한 호흡을 스튜디오에서도 선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장은아와 케이는 ‘엑스칼리버’의 넘버인 ‘아비의 죄’와 ‘우리 이렇게 만난건(리프라이즈)’을 각각 부를 것으로 알려져 청취자들의 기대감이 수직상승한다.

곧 개막을 앞둔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김준수, 김성규, 이재환, 이지훈, 에녹, 강태을, 신영숙, 장은아, 민영기, 손준호, 김소향, 최서연, 케이, 이상준, 이종문, 홍경수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오는 1월 29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성대한 막을 올린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