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따뜻한 온기로 덮을 사람 살리는 ‘저승사자’들이 온다!

MBC 새 금토드라마 ‘내일’ 이수혁, 윤지온, 김희선, 로운/사진=드라마 ‘내일’ 제공
MBC 새 금토드라마 ‘내일’ 이수혁, 윤지온, 김희선, 로운/사진=드라마 ‘내일’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2022년 MBC 새 금토드라마 ‘내일’(연출 김태윤, 성치욱/ 극본 박란, 박자경, 김유진/ 제작 슈퍼문픽쳐스, 스튜디오N)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죽은 자’를 인도하던 저승사자들이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리는 저승 판타지 웜(Warm) 메이드 드라마로 인생 웹툰으로 손 뽑히는 라마 작가의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이다.

다양한 시트콤을 집필한 박란 작가와 신예 박자경, 김유진 작가가 집필, 영화 ‘재심’, ‘미스터 주: 사라진 VIP’ 등을 연출한 김태윤 감독과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카이로스’, tvN ‘마우스’를 연출한 성치욱 감독이 공동 연출을 맡아 ‘영화와 드라마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MBC 새 금토드라마 ‘내일’의 대본리딩은 김태윤, 성치욱 감독을 비롯해 김희선(구련 역), 로운(최준웅 역), 이수혁(박중길 역), 윤지온(임륭구 역) 등 주요 출연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저승 독점기업 ‘주마등’ 혼령관리본부의 위기관리팀장 구련 역의 김희선은 독보적인 카리스마의 중저음 보이스로 좌중을 단숨에 압도하며, 죽고 싶어 하는 사람 살리는 저승사자 구련의 캐릭터를 독보적인 이미지로 완성시켰다. 

또한 위기관리팀의 계약직 신입사원 최준웅 역을 맡은 로운은 맛깔스러운 대사 처리와 능청스러운 면모로 저승에서 생애 첫 취업의 꿈을 이룬 위기관리팀 사고뭉치 계약직 신입사원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저승 독점기업 ‘주마등’의 엘리트 인도관리팀장 박중길 역의 이수혁은 강렬한 다크 아우라와 냉철한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아 팬들의 기대감을 200% 충족시켰다. 

MBC ‘내일’ 제작진은 “첫 리딩부터 김희선, 로운, 이수혁, 윤지온 등 출연진들의 캐릭터 소화력과 케미스트리가 기대 이상이었다. 무엇보다 사람을 살리기 위해 나서는 저승사자와 죽고 싶은 사람들의 사연이 풀어지는 과정에서 훈훈한 온기를 담은 웃음과 가슴 깊은 감동을 전하게 될 것이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내일’은 ‘트레이서’ 후속으로 2022년 상반기 첫 방송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