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웰빙치킨 오븐두마리치킨 5학년2반은 신메뉴인 '치킨보쌈도시락 4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신메뉴 치킨보쌈도시락 4종은 로스트치킨, 밤, 보쌈김치 및 쌈 채소와 마늘 등을 기본으로 구성했으며 최근 1인가구의 증가 흐름을 반영해 혼밥·혼술 세트로 선보인다. 맛 종류로는 오리지널치킨보쌈, 마늘치킨보쌈, 바베큐치킨보쌈, 숯불치킨보쌈이 있다.

 

'오리지널치킨보쌈'은 기본 로스트치킨을 베이스로 한 도시락이고, '마늘치킨보쌈'은 다진 마늘과 남방쯔께 소스를 사용해 마늘의 풍미와 깔끔한 소스 맛을 살린 도시락이다. 

이 밖에도 '바베큐치킨보쌈'은 매콤달콤한 바베큐소스로 다시 한 번 구워낸 바베큐 치킨을 활용한 식사며 '숯불치킨보쌈'은 숯불향이 입 안 가득 퍼지는 맛을 특징으로 하는 구성이다.

소비자들은 4종의 치킨보쌈도시락 중 기호에 맞는 맛을 선택해 맛볼 수 있으며 추가로 혼밥세트에는 국물떡볶이가, 혼술 세트에는 취향에 따른 소주와 맥주를 곁들일 수 있어 간편한 식사를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오븐두마리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븐두마리치킨 5학년2반은 '가족애로 만들고 정으로 나눈다'는 브랜드 콘셉트를 가지고 신선하고 바른 재료 사용을 의무화하며 시그니처 메뉴로 아빠애베이크치킨, 숯불애 바베큐치킨, 촉촉애로스트치킨 등을 선보이고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