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애니툰이 '3월 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 

애니툰은 여러 웹툰 플랫폼 가운데 차별화된 프로모션, 다양한 장르, 파격적인 소재를 선보여 독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플랫폼이다.

이번 공모전은 독자들에게 양질의 작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공함과 동시에 웹툰 문화를 이끌어갈 창작자를 발굴하고 전폭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장르 및 주제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자는 원저작물과 함께 시놉시스, 캐릭터 시트 등을 오는 3월 31일까지 애니툰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3월 공모전 당선자는 총 1억 원의 상금과 20여 개의 플랫폼 동시 연재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애니툰은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다양한 소재로 웹툰 산업을 활발하게 이끌어갈 스타 작가를 발굴하기 위해 매달 공모전을 개최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애니툰은 화이트 데이를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애니툰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원 플러스 원 구매 혜택 증정, 다양한 작품들을 무료 감상 및 1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다. 

애니툰은 회원들의 편리한 결제 시스템을 위해, 자동 결제 상품을 출시하였다. 매월 9,900원 결제 시 코인 40%를 추가로 증정한다. 첫 결제 회원의 경우 원 플러스 원 혜택까지 증정한다.

추가로 애니툰은 신규 회원 유치를 위해 신규 가입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신규 가입자에게 20코인을 즉시 지급하고 있으며, 웹툰뿐만 아니라 웹소설까지 8,000편 이상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출석만 해도 매주 2,000원 상당의 코인을 지급하고 있으며, 웹툰 전체 소장 시 최대 50% 할인, 무료관 및 1코인관 오픈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