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8일) 밤 10시 30분 TBS TV를 통해 시청

영화 '무드 인디고'/사진=TBS 제공
영화 '무드 인디고'/사진=TBS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TBS ‘무비컬렉션’에서 오늘(18일) 밤 10시 30분 영화 ‘무드 인디고’를 방송한다. 

2014년 12월 개봉한 영화 ‘무드 인디고’는 '이터널 선샤인’을 연출한 프랑스의 거장 미셸 공드리 감독의 작품이다. ‘아멜리에’와 ‘다빈치 코드’ 등에 출연한 배우 오두리 토투가 주연을 맡았다.

‘무드 인디고’는 미셸 공드리 감독의 독특한 영상미가 강렬하게 표현된 환상 로맨스이다. 보편적인 사랑 이야기를 동화 같은 감성과 아름다운 연출로 특별하게 그려냈다.

칵테일을 제조하는 피아노를 발명해 부자가 된 콜랭(로맹 뒤리스 역)은 우연히 클로에(오두리 토투)를 만나 깊은 사랑에 빠진다. 서툴지만 진심 가득한 고백 뒤 결혼에 이르게 된 두 사람은 행복한 일상을 만끽한다. 그러던 어느 날 클로에의 건강에 이상이 생기고, 그녀의 폐에 수련이 자라고 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듣게 된다. 콜랭은 클로에의 치료를 위해 전 재산을 바친다.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미셸 공드리 감독의 사랑 이야기. 영화 ‘무드 인디고’는 오늘(18일 금) 밤 10시 30분 TBS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