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에 어울리는 꽃과 샤플 핑크 색상 헤어스타일러로 구성된 선물 세트

[문화뉴스] 헤어스타일러 브랜드 'SHAPL(샤플)'의 국내 공식 총판 코스모앤컴퍼니(대표 김석근)는 봄 시즌을 맞아 리미티드 핑크 플라워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꽃을 통해 행복을 전하는 국내 최대 꽃 정기구독 서비스 기업 'Kukka(꾸까)'와의 만남을 통해 탄생했으며, 샤플 헤어스타일러 핑크 색상과 꾸까 부케로 구성되어 있다.

샤플 X 꾸까 콜라보 리미티드 핑크 플라워 에디션은 꾸까의 꽃과 샤플 스타일러를 통해 고객들의 일상이 더욱더 특별해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My Magicurl Moment' 캠페인의 일환이다.

'Magicurl'은 '매직(Magic)'과 '컬(Curl)'이 합쳐져 만들어진 단어로 컬이 필요한 마법 같은 순간을 선물하겠다는 샤플의 포부를 의미한다.

샤플 헤어스타일러는 초고속 에어테크로 빠른 모발 건조와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동시에 만들 수 있는 올인원 스타일링 기기이다.

코안다 과학 원리를 적용, 바람의 압력으로 과도한 열 손상 없이 S컬과 C컬 등이 가능하다. 본체 360g의 초경량 무게로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하며, 용도에 따라 'ㄱ'과 'ㄷ' 형태로 변경할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리미티드 에디션은 온라인 배송으로만 진행하며, △갤러리아 △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수도권 및 지방 지역 17개 오프라인 지점에서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샤플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 예정이다.

한편, 오는 5월 4일 오후 2시 롯데백화점 100LIVE 방송과 9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무료 배송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