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11일(수) 밤 10시 30분 방송!

사진==ENA PLAY, SBS PLUS 제공
사진==ENA PLAY, SBS PLUS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11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 PLAY(이엔에이 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늘 냉철한 모습을 보였던 ‘솔로나라 7번지 엘사’ 순자의 대반전 눈물이 공개된다.

그동안 순자는 ‘입시의 메카’ 대치동 강사답게 차가운 이성과 서릿발 같은 입담을 발휘해 ‘7기 엘사’라는 애칭을 얻었다. 하지만 ‘솔로나라 7번지’ 마지막 날 순자는 봄바람이 제대로 불어온 듯한, 따뜻한 모습을 보여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를 덩달아 설레게 만든다.

누군가와 다정히 대화를 나누는 순자의 모습을 지켜본 MC 데프콘은 “이거 위너가 순자씨가 되는 거냐?”며 ‘광대 발사 미소’를 폭발시킨다.

순자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현재의 속마음을 털어놓다가 울컥하며 눈물을 흘린다. 

겨우 마음을 추스른 순자는 “이곳에 온 지 단 4일 만에, 아니 이틀 만에 (인생관이) 바뀌었다”고 해, 과연 ‘솔로나라 7번지’ 마지막 날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나는 SOLO’는 7기의 마지막 데이트와 최종 선택 결과는 11일(수) 밤 10시 30분 ENA PLAY,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