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오늘 저녁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폭풍 가창력의 주인공, ‘누렁이’의 3연승 도전 무대와 그에 못지않은 실력자들의 가창력 대접전이 펼쳐진다.

오늘, ‘6연승 가왕’ 강승윤을 놀라게 한 가왕 ‘누렁이’의 무대가 펼쳐진다. 가왕 ‘누렁이’의 무대가 끝나자 판정단 석에서는 박수가 쏟아지는데.

판정단 석에서 ‘누렁이’의 무대를 처음 직관한 강승윤은 “이 곡을 선곡했다는 자신감부터 혀를 내두를 수밖에 없는 무대였다”라며 찬사를 보내고, 판정단 유영석 역시 “이 감동이 계속되지 않을까 싶다”라며 조심스럽게 가왕 ‘누렁이’의 3연승을 점치기도 한다.

 

사진=MBC 복면가왕
사진=MBC 복면가왕

 

과연 가왕 ‘누렁이’가 준비한 회심의 방어전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여심에 불을 지른 ‘心 스틸러’ 복면가수가 나타난다. 

한 복면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여성 판정단 석에서 환호가 터져 나오는데. ‘복면가왕’의 여심을 대표하는 산다라는 “이분의 무대에 제 마음이 떨렸다”라고 고백하며, “솔직히 성대에 꿀 바르셨죠?”라고 물어 이 복면가수의 무대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룰라 김지현 역시 “이분에게 마음이 간다. 너무 좋다”라며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고. 과연 여성 판정단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은 이 복면가수는 과연 누구일지, 또한 여세를 몰아 가왕전까지 진출할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멈출 줄 모르는 기세로 질주 중인 ‘누렁이’의 가왕방어전과, 그를 막아설 4인의 도전자들의 무대는 오늘 저녁 6시 1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