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배우 배시진이 연극 ‘7시에 만나’로 오랜만에 연극 무대에 복귀한다.

연극 ‘7시에 만나’는 아련한 기억으로 가득 차 있는 만나 호프에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사랑, 우리 곁에 언제나 존재할 것만 같던 그 시절, 그 물건들을 통해 나이에 따라 겪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공감되게 풀어냈다.

‘만나 호프’라는 이름의 작고 허름한 호프집을 배경으로 순수했던 10대, 두려움이 없던 20대, 현실의 높이를 깨닫는 30대까지 우리가 만나고, 사랑하고, 헤어졌던 그 때 그 시절의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인물들을 통해 사랑에 대한 솔직함과 그리움을 전할 예정이다.

배우 배시진은 극중 순수했던 어린 시절, 누구보다 진실 된 사랑을 하던 한 남자가 점차 성장하면서 마주하는 현실에서 자신의 위치와 존재를 만들고자 노력하는 인물 ‘동희준’으로 분한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감각적인 연기력으로 다양한 역할을 다채롭게 소화해낸 배우 배시진은 드라마 KBS ‘전우치’, JTBC ‘선암여고탐정단’,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고스트 닥터’ 및 상업영화 ‘오늘의 연애’ ‘언니’ ‘사자’ ‘롱타임노씨’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특히 베트남 한류열풍을 일으켰던 웹드라마 ‘쉘위링크’ 시리즈를 통해 독보적인 매력으로 더욱 동남아 팬덤을 형성시켰다. 곧 개봉예정인 액션영화 ‘그라운드’와 올 여름 촬영예정인 느와르 멜로영화 ‘멱살을 잡고서라도’에서 또 어떤 캐릭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궁금해진다.

배우 배시진과 함께 방송인 김새롬, 그룹 초신성의 지혁, 그룹 w.o.w의 유성, 유튜버 주랄라 등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배우부터 아이돌, 유튜버까지 연극 ‘7시에 만나’ 에 출연 해 신선함을 보여줄 예정이다.

연극 '7시에 만나'는 오는 6월 7일부터 19일까지 대학로 코델아트홀에서 공연되며, 평일 오후 7시와 금요일 5시, 7시, 주말 오후 1시, 3시, 5시 7시30분 회차로 만나 볼 수 있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다양한 할인 또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