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반년 만에 컴백을 예고한 '콘셉돌' 걸그룹 픽시(PIXY)가 세 번째 미니앨범 'REBORN'의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총 5일에 걸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각자 다른 공간에서 행동을 취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짧게 담겨있다.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기자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고 있는 샛별, 반짝이는 목걸이를 착용하는 수아, 상황실에서 대기 중인 로라, 은밀한 장소에 잠입하는 다정, 차와 함께 대기하는 디아의 모습까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강하게 자극한다.

특히 한 편의 동화 같은 독특한 세계관 'Fairy Forest' 여정을 마치고 새로운 세계관 'Dark City'에 뛰어든 픽시 멤버들이 각자의 공간에서 서로 다른 연출을 보여주고 있어 어떤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질지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K-POP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픽시는 타이틀곡 '빌런(Villain)'을 필두로 ‘NATURAL’, ‘DEJA VU’, ‘숨’, ‘SWAN SONG’ 등 총괄 프로듀서 Glow, DR.J를 포함해 내로라하는 프로듀서들이 참여한 보석 같은 곡들과 함께 수록곡 '안부'를 통해 자신들을 응원하고 기다려준 팬클럽 '윈시(WINXY)'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타임테이블, 트랙리스트, 콘셉트 티저 이미지, 개인 티저 영상까지 공개한 픽시는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퍼포먼스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한다. 

한편, 픽시는 오는 6월 15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REBORN'을 발표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