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tvN '놀라운 토요일' 영상 캡처
사진= tvN '놀라운 토요일' 영상 캡처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위키미키(Weki Meki)의 최유정이 지난 18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 게스트로 출연해 다채로운 활약을 펼쳤다. 

특히 '놀라운 토요일'에는 지난 4월 최유정이 '쑥맥' 피처링으로 호흡을 맞춘 문세윤(부끄뚱)이 함께하고 있어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를 이날 방송에서도 만날 수 있었다.

최유정은 "부끄뚱과 활동할 때 먹는 얘기를 많이 했다. 그래서 귀에 살이 쪘는지 요즘 귀가 안 좋아졌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받아쓰기 게임에서 최유정은 코미디언들의 프로젝트 음원 '웃으면 복이와~ Yo!'를 듣고 칠판에 빼곡하게 글자를 적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정답과 가까운 받아쓰기로 원샷을 차지한 문세윤과 함께 상큼발랄한 귀여움을 마음껏 발산하며 보는 재미를 더하기도.

두 번째 라운드에서 최유정의 활약이 펼쳐졌다. 절친인 김세정의 '밤산책'이 출제된 만큼 "노래 다 안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낸 최유정은 "부제로 '두둠칫'이 있었던 것 같다"는 큰 단서를 제공한 데 이어 '나만 알도록'이라는 중요한 구간을 맞췄다.

이날 방송 내내 밝은 에너지와 리액션을 선보인 최유정은 가요계 대표 '팔방미인'의 면모를 또 한번 입증하게 됐다.

지난해에만 '트렌드 레코드', '빵에 진심인 편', '스파이시 걸스', '극딜러'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최유정은 예능계에서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은 물론, 센스 있는 입담과 리액션까지 갖춘 최유정이 앞으로 또 어떤 분야에서 자신의 만능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