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스페이스X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
7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인디스페이스에서 개최

사진=인디스페이스 제공
사진=인디스페이스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인디스페이스와 서울프라이드영화제가 함께하는 기획전 '썸머 프라이드 시네마 2022'이 GV 일정과 게스트를 공개했다.

여름맞이 기획전으로 자리 잡으며 매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썸머 프라이드 시네마’가 2022년 7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인디스페이스에서 열린다.

다양성, 자긍심, 사랑, 평등, 연대의 가치를 기반으로 꾸준히 확장하고 있는 프로그램답게 ‘썸머 프라이드 시네마 2022’는 현재뿐만 아니라 과거 또한 살펴보며 시대의 목소리가 담긴 작품들을 또 한 번 엄선하여 준비했다. 

시네필의 마음을 사로잡은 '썸머 프라이드 시네마 2022'가 공식 포스터와 트레일러 공개에 이어 이번에는 GV 일정과 게스트를 공개했다. 

한국영화계 전반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목소리를 내고 있는 허남웅 평론가, 이은선 영화저널리스트, 장성란 영화저널리스트, 김현민 영화저널리스트, 지세연 전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프로그래머가 개막작 <내가 누워있을 때>, 방효린 배우 특별전, 단편 모음 1/2/3 상영 후 각각 GV 진행을 맡는다.

작품의 감독과 배우들도 함께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특히 비평기획 <궁녀> 상영 후엔 이동윤 평론가가 진행에 나서 고전과 퀴어를 이야기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색들로 펼쳐질 '썸머 프라이드 시네마 2022' 예매 및 관련 자세한 정보는 인디스페이스, 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