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발라더’ 란, 왓챠 '춘정지란' OST '어떻게든'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가수 란(RAN)이 ‘춘정지란’ OST 가창자로 새롭게 합류한다.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란이 참여한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春情之亂)’ OST ’어떻게든’이 발매된다.

란의 ‘어떻게든’은 다양한 드라마의 타이틀 곡을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 제이미, 이주용의 합작품으로, 지나간 사랑을 그리워하며 가슴 아파하는 한 사람의 애절한 마음을 그린 발라드 곡이다.

‘어떻게든 다 견딜 수 있을 거라 믿었었는데/이제 와서 밤이 다 지나가/이름을 부르다가 그리워서 눈물이 납니다’ 등 솔직하면서도 감각적인 노랫말과 기승전결이 느껴지는 감미로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묵직한 감동을 선사한다.

그리고 보컬리스트 란의 애절한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란의 독보적인 음색과 디테일한 표현력은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이며 안방극장에 깊은 울림을 안겨줄 전망이다.

지난 2006년 ‘The Second Story’로 데뷔한 란은 다수의 발라드 앨범을 비롯해 ‘위험한 약속’, ‘빨강 구두’, ‘으라차차 내 인생’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은 노비 신분을 벗으려는 주인공이 여장남자로 위장해 혼인하게 되며 운명처럼 벌어지는 아찔한 세 남자의 청춘 브로맨스를 담은 인기 웹툰 원작의 로맨스 사극이다. 왓챠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한편 란이 가창한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春情之亂)’ OST ‘어떻게든’은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