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뜨거운 여름 날씨가 연일 이어짐에 따라 미니 드레스, 화이트 탱크 탑 등 스타일은 챙기면서 편안한 옷들이 길거리를 수놓는다. 

이 가운데 패셔너블한 핫 서머 룩을 완성시켜 줄 데일리 슈즈를 찾는 이들을 위해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소다(SODA)가 프리미엄 라인 헥사(HEXA)에서 ‘스퀘어 유니크 샌들(ALD281/ALD282) 컬렉션’을 선보였다. 

소다의 스퀘어 유니크 컬렉션은 구조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햇빛에 반사되는 소재가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스퀘어 유니크 컬렉션은 2CM 굽으로 장식된 ‘스퀘어 샌들(ALD282)’과 뮬 디자인의 7CM ‘스퀘어 힐(ALD281)’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스퀘어 샌들(ALD282)은 매니쉬하면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배색 스티치 포인트를 줬다. 유광 가죽을 사용해 슈즈에서 강렬한 여름 태양빛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낮은 굽에 편안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해 발랄하고 캐주얼한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염소 가죽으로 제작된 블랙과 소가죽인 킵 소재로 제작된 베이지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된다.

뮬 디자인의 스퀘어 힐(ALD281)은 발등을 감싸주며 뒤쪽으로 라인이 이어지는 독특하면서 미니멀한 스타일의 제품이다. 뮬 스타일이지만 발을 감싸는 디자인으로 발걸음에 안정감을 준다. 뮬 디자인의 스퀘어 힐(ALD281)은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보리 컬러와 세련된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좋은 올리브 컬러로 출시된다. 슈즈의 분위기를 통해 휴가지에서 한 층 성숙한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소다의 스퀘어 유니크 샌들 컬렉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