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케미스트리, 시원한 액션, 버라이어티한 볼거리 가득
황정민X염정아 극강의 환장케미 선사

사진제공: 황정민-샘컴퍼니/염정아-아티스트컴퍼니/전혜진-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황정민-샘컴퍼니/염정아-아티스트컴퍼니/전혜진-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이현지 기자] 연기파 배우 황정민, 염정아, 전혜진을 영화 '크로스'로 만난다. 

'크로스'는 과거를 숨기고 착실한 가정주부로 살아가는 전직 요원 '강무'(황정민)와 카리스마 넘치는 강력범죄수사대 에이스이자 집안의 실세 '미선'(염정아), 극강의 환장케미 부부 앞에 갑자기 나타난 '희주'(전혜진)가 몰고온 사건으로 인해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첩보액션 코미디 영화다. 

영화 '크로스'가 황정민, 염정아, 전혜진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7월 24일 경기도 평택에서 크랭크인 했다. 특히 황정민과 염정아는 데뷔 이래 첫 만남으로 부부 호흡을 맞춘다. 

한국영화를 대표하는 독보적인 연기파 배우 황정민이 전직 요원이라는 사실을 숨긴 채 잘 나가는 아내를 살뜰히 챙기며 가정주부로 살아가는 ‘강무’로 분해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최근 '공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인질'까지 남성미 짙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황정민이 오랜만에 유쾌하고 유머러스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염정아는 강력범죄수사대의 에이스이자 ‘강무’의 아내 ‘미선’ 역을 맡아 액션과 웃음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 ‘미선’은 동료 형사의 제보로 남편의 수상한 모습을 목격하고, 의도치 않게 비밀 첩보 작전에 합류하게 된다.

전혜진은 실종사건으로 시작된 잠입수사 중 우연치 않게 만나게 된 선배 ‘강무’의 도움을 받게 되는 후배 요원 ‘희주’역을 맡아 황정민과의 공조에 나선다.

또한 정만식, 김찬형, 김주헌, 차래형, 이호철 등의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극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한편 황정민, 염정아, 전혜진 등 실력파 배우들의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는 영화 크로스는 7월 24일 크랭크인 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