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빌라드지디 청담 하우스웨딩홀이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공휴일 프로모션과 윈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먼저, ‘공휴일 프로모션’은 빌라드지디 청담에서 특정한 공휴일에 예식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부대기실 플라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공휴일은 3월1일(수), 5월5일(금), 6월6일(화), 8월15일(화)이다.

‘윈터 프로모션’은 2022년 12월 ~ 2023년 2월 중 잔여타임에 예식을 진행하는 고객이 대상이 되며, 제공되는 혜택은 시크릿 혜택으로 예식 상담 시 확인해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2022년 8월1일 이후 계약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빌라드지디 청담 관계자는 “빌라드지디 청담에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빌라드지디 청담은 계절, 시간을 불문하고 365일 내내 싱그러운 포레스트 하우스웨딩을 실현할 수 있으니 공휴일 프로모션과 윈터 프로모션을 통해 조금 더 똑똑하게 결혼 준비를 해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2023년에는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연회 코스 요리도 업그레이드 계획 중에 있으니 특급호텔급 웨딩 메뉴를 기대해봐도 좋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