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를 필두로 모인 ‘슈퍼스타 7공주’...특급 술친구
여배우 아우라에 숨겨진 ‘반전 식성’ 공개!

사진=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제공
사진=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제공

[문화뉴스 이현지 기자] 배우 김민정의 맛집 나들이가 공개 된다. 

오늘(5일) 밤 8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김민정의 먹방과 그녀가 푹 빠져버린 경기도 파주의 밥상이 공개된다.

배우 김민정은 어릴 때부터 눈에 띄는 외모로 유아복 콘테스트에서 ‘귀염둥이상’ 1등을 차지하며 광고, 드라마, 영화계를 접수했다. 그런가 하면 그녀는 데뷔 때부터 타고난 여배우의 아우라를 자랑했던 것과 달리 “최애 음식은 선지 국밥”이라며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김민정은 “어린 나이에 작품 활동을 시작해 촬영 현장에서 밥을 먹을 때부터 진한 선지 국밥의 매력에 푹 빠졌다”며 “10살이라는 나이에 선지를 추가할 정도로 맛있게 먹었다”고 전해 식객 허영만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김민정은 “평소 반주를 즐겨 한다”며 털털함을 드러냈다. 그녀는 “삼계탕에는 인삼주, 낙지에는 청주, 돼지고기와는 소주”라며 남다른 반주 궁합과 함께 그녀만의 반주 철학을 고백했다. 또한 김민정은 자신과 함께 술잔을 기울이는 슈퍼스타 7공주 모임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연예인의 연예인’으로 불리는 배우 김혜수를 필두로 연예인 친구들이 공개되자, 식객은 물론 촬영 현장이 놀라움으로 가득 찼다. 김민정의 반주 사랑과 특급 술친구들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방송에서 김민정과 식객 허영만은 이북식으로 만두를 빚어내는 만둣국밥 집, 눈앞에 애룡호수가 펼쳐지는 뷰 맛집 닭볶음탕 식당, 웨이팅이 필수라는 프로방스 마을 인근에 위치한 맛집 등을 찾는다. 

한편 배우 김민정이 출연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오늘(5일) 밤 8시 TV CHOSUN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