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멤버 되고 싶다" 외치던 베니 블랑코 '배드 디시전스' 음원 발매 성사

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문화뉴스 이현지 기자] 베니 블랑코와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 지민, 뷔, 정국 그리고 래퍼 스눕독(Snoop Dogg)이 함께한 곡이 오늘 공개된다.

유니버설뮤직은 세계적인 팝스타들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서 베니 블랑코(benny blanco)가 방탄소년단 진·지민·뷔·정국, 래퍼 스눕독(Snoop Dogg)과 함께한 싱글 '배드 디시전스(Bad Decisions)'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늘(5일) 오후 1시 공개된다고 전했다.

'Bad Decisions'는 베니 블랑코가 올해 중 발매 예정인 정규 앨범의 선공개 싱글로 경쾌한 비트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솔직한 마음을 전하는 가사로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느낌을 선사하는 댄스곡이다.

브라질계 미국 프로듀서인 베니 블랑코는 카니예 웨스트, 리아나, 케이티 페리, 마룬 파이브, 에드 시런, 저스틴 비버 등 유명 뮤지션과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바 있다. 현재까지 총 5곡을 빌보드 HOT 100 1위에 올린 기록을 보유, 현재 활동 중인 최고 프로듀서 중 한 명이다 

'세계적인 히트송 메이커'인 베니 블랑코가 이번엔 방탄소년단(BTS)의 진·지민·뷔·정국, 전설적인 래퍼 스눕독과 손을 잡고 'Bad Decisions'를 작업해 세계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베니 블랑코는 지난달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이브 방시혁 의장, 하이브 아메리카 CEO 스쿠터 브라운과 화상 통화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서 베니 블랑코는 "방탄소년단(BTS)에 멤버로 합류하겠다"고 요구했고 이에 방 의장이 "전화를 알려줄 테니 직접 물어보라"고 대답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튿날인 7월 20일 베니 블랑코는 트위터를 통해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 지민, 뷔, 정국과 대화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그가 "방탄소년단 멤버가 되고 싶다"고 말하자 지민은 "노래는 같이 만들어 볼 수 있다(We can make a song together)"이라고 대답하며 협업을 예고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