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서울 마지막 공연, 모바일, PC, 스마트TV 로 즐긴다!
오는 14일(일) 오후 5시 티빙 생중계!

[문화뉴스 이현지 기자] 임영웅 서울 콘서트를 앞두고 '영웅시대'를 위해 임영웅이 직접 소개하는 관람 안내 영상이 공개됐다.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 생중계(8/14)를 쉽게 관람할 수 있는 방법이 티빙 앱과 유튜브에 소개됐다. 임영웅이 직접 티빙에서 콘서트를 즐기는 방법을 안내해주는 영상과 안방 VIP석에서 임영웅 콘서트를 볼 수 있는 준비과정이 담겼다.

임영웅의 생중계 관람 안내 영상은 “8월 14일 서울 마지막 공연을 티빙에서 라이브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라고 임영웅이 팬들에게 직접 건내는 인사말과 함께 관람에 필요한 절차를 간략하게 소개한다. 특히, 앞선 콘서트 실황 장면도 함께 담겨있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켯다.

상세 관람 안내 영상은 티빙 앱 다운로드 방법부터 가입 방법, 시청 방법 등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관람에 필요한 절차를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티빙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도 남녀노소 나이불문 보고 따라하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안방 1열 VIP석에 있는 듯한 생생함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 마지막 공연은 8월 14일(일) 오후 5시 티빙에서 생중계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