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디씨씨이엔티에서 제작한 액션 웹툰 ‘시체기사 군터’가 이번 22년 8월 2일 화요일 네이버 웹툰에서 새로 런칭했다. 

이번 년도 디씨씨이엔티에서는 로맨스와 로맨스 판타지 장르를 여성향 작품들을 런칭했었으며 디씨씨이엔티의 대표적인 작품들 또한 ‘아도니스’, ‘악녀가 사랑할 때’, ‘태양의 주인’, ‘다행인지 불행인지’, ‘이제야 연애’ 등 로판이 주력 장르이나 디씨씨이엔티에서 다양한 독자층을 만족시키기 위해 남성향 액션 장르인 ‘시체기사 군터’를 런칭했다.

‘시체기사 군터’는 인간과 뱀파이어와의 전쟁을 다룬 작품으로 뱀파이어에게 패배한 인간들이 뱀파이어들에게 저항하기 위해 주인공 군터를 되살려 내면서 벌어지는 죽지 않는 기사의 이야기다.

초기 네이버 웹툰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마요너구리’ 작가의 특유의 투박하면서도 사나운 매력적인 그림체로 런칭일 당일 “대박 예감이다” “볼만한 작품이 늘었다” “작가님 그림체가 매력적이다” 등의 독자들 반응 또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네이버 10대 실시간 인기 웹툰 카테고리에서 탑5 안에 올라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순식간에 네이버 랭킹 17위에 상주하는 모습을 보여 향후가 기대되는 작품이다.

‘시체기사 군터’는 매주 화요일 연재되는 작품으로 네이버 웹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