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곡맛집' 온앤오프 ‘Storage of ONF’ 발매
오늘(16일) 뮤비 공개, 안드로이드 세계관 연결될지

(사진 = WM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WM 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김시연 기자] 아이돌 최초 동반입대로 군백기를 가진 온앤오프(ONF)가 16일 팬들을 위한 노래를 발매한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늘(16일) 오후 6시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가 발매된다.

지난해 12월 아이돌 최초 동반입대해 팬들에게 충격을 주었던 온앤오프가 군입대로 아쉬워할 팬들에게 선물할 노래로 멤버들이 입대 전 미리 준비를 완료해 감동을 주고 있다. 이미 팬사랑으로 유명했던 온앤오프는 이번 군백기를 변함없이 온앤오프를 기다려줄 퓨즈(공식 팬클럽명)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노래에 담았다.

오늘(16일) 온앤오프 공식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Your Song’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었다. 지난 14일 공개되었던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이어 팬들에게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에서는 새하얀 도시 속에서 온앤오프 멤버들이 등장하고 이션이 도로 위를 달리자 온앤오프의 노래 'Beautiful Beautiful' 뮤비에 등장한 도시의 풍경으로 나타난다. 또한 온앤오프의 세계관에서 중요한 부분인 정육면체가 나타나 호기심을 자극한다.

안드로이드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온앤오프는 지난 다양한 뮤비들을 통하여 계속해서 방대한 세계관을 보여주었다. 이번 뮤비에서도 세계관이 들어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 = WM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WM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Your Song’ 담담하게 시작하는 도입부에서 풍성한 사운드로 완성되는 후렴구까지, 온앤오프 특유의 청량과 감성적인 매력이 들어있는 팝 장르의 곡이다. '노래로 이어진 교감이 있다면, 우리는 시공간을 초월하여 만날 수 있다'라는 가사로 온앤오프가 팬들에게 전하는 진심이 담겨있다.

타이틀 외에도  ‘Runaway’, ‘Traveler’, ‘GUCCI’, ‘My Song’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담은 5개의 신곡이 들어있으며, 지난 14일에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노래의 일부가 공개되었다.

또한 데뷔 앨범인 ‘ON/OFF’부터 ‘If We Dream’, ‘스물네 번 (86400)’,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 ‘Complete (널 만난 순간)’ 등 온앤오프에게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안겨준 대표 활동 곡의 리마스터 버전도 수록돼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의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