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오후 6시 JTBC4 TV
유튜브 조회수 387만 기록,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TV최초 편성!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

[문화뉴스 이현지 기자]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관객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있는 영화 '헌트'의 이정재, 정우성이 동반 출연한 '미노이의 요리조리'편을 오늘 오후 6시 JTBC4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재, 정우성은 '미노이의 요리조리'에 출연해 23년 만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헌트'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물론, 미노이에게 자신들의 명대사를 직접 알려주는 시간 등을 가지며 신선한 재미를 안겼다. 

미노이의 요리조리 이정재&정우성편 캡쳐
미노이의 요리조리 이정재&정우성편 캡쳐

이정재, 정우성과 미노이의 거침없는 진행이 만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한 '미노이의 요리조리'는 지난 7월 22일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해당 회차는387만이 넘는 조회수를 자랑하며 실시간 급상승 동영상 4위까지 오르는 등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미노이의 요리조리' 이정재, 정우성편은 JTBC4에 최초 편성되며 이들을 TV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정재, 정우성이 출연한 영화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로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