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2일 1차 선예매→8월 31일 일반 예매 시작
약 4년 만 KSPO DOME 출격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이현지 기자] 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월드투어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 예매 일정이 공개됐다. 

블랙핑크는 10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SEOUL'을 개최한다. 

이 서울 공연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되며 BLINK MEMBERSHIP EARLY BIRD 가입자에게 오는 22일 오후 8시부터 23일까지 1차 선예매 기회가 주어진다. BLINK MEMBERSHIP 가입자는 오는 26일 오후 6시부터 8월 28일까지 2차 선예매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일반 예매는 오는 31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선예매를 위해서는 사전 신청을 반드시 먼저 해야된다. BLINK MEMBERSHIP 또는 BLINK MEMBERSHIP EARLY BIRD 회원들은 오늘(16일) 오후 2시부터 17일까지 가능하다.

약 4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블랙핑크의 서울 공연은 초대형 월드투어의 화려한 신호탄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여서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블랙핑크는 오는 19일 오후 1시 선공개곡 'Pink Venom' 음원 및 뮤직비디오에 이어 9월 16일 정규 2집 'BORN PINK'를 발표한다. 블랙핑크는 이후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지서 약 150만 명 글로벌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YG 측은 "아레나뿐 아닌 스타디움 투어를 설계하고 기획했다"며 "각 분야 최고의 스태프들과 최고의 공연을 만들기 위해 힘을 모아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공연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YG 공식 홈페이지와 블랙핑크 위버스, 월드투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